개전 선언 동시에 키예프 등 곳곳서 폭발음_라이벌 카지노 게임_krvip

개전 선언 동시에 키예프 등 곳곳서 폭발음_파티 포커 쇼 빅 블라인드_krvip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현지시각 24일 새벽 군작전 개시를 전격 선언하자 수도 키예프를 비롯해 우크라이나 곳곳에서 폭발음이 났다고 CNN·BBC 방송 등이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의 선언 직후 키예프 인근에서 5∼6차례의 폭발음이 들렸다고 BBC는 보도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현지 매체도 키예프와 키예프 인근 보리스필 국제공항을 포함해 크라마토르스크, 오데사, 하리코프, 베르단스크 등 우크라이나 전역에서 폭발음이 들렸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와 관련 CNN은 키예프 인근에서 들린 폭발음은 미사일 공격 때문이라고 우크라이나 내무부 발표를 인용해 전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현지 매체는 키예프와 하리코프의 군 지휘 시설이 미사일 공격을 당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로이터는 러시아 매체를 인용해 러시아군이 흑해 연안의 우크라이나 남부 항구도시 마리우폴과 오데사에 상륙했다고 전했습니다.

키예프 국제공항에선 승객과 승무원이 대피했으며, 민항기 운항이 중단됐습니다.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트위터를 통해 "푸틴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적인 침공을 시작했다"며 "평화로운 우크라이나 도시들이 공격받고 있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이는 침략 전쟁이며 우크라이나는 스스로 방어에 나서 이길 것"이라며 "전 세계는 푸틴을 막을 수 있으며 막아야 한다. 지금은 행동할 때"라고 강조했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